1.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및 수집방법

홈페이지를 통해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며, 상담 및 문의(전화, 팩스, 홈페이지), 설문 및 이벤트 참여, 제휴사의 제공을 통해 추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 성명
- 휴대전화번호
- 이메일
- 신용카드 정보(명의,번호,회사,기한): 신용카드 결제의 경우
- 입금자명 : 무통장 입금 결제의 경우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

홈페이지를 통한 구매, 상담 및 문의로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구매자 관리에 이용됩니다.

  • 서비스 이용에 따른 본인확인, 개인 식별, 불만처리 등 민원 처리, 바이러스 신고, 고지사항 전달, 사업 및 컨텐츠 제휴, 비회원 서비스 제공

홈페이지를 통해 수집한 정보는 마케팅 및 광고에 이용될 수 있습니다. 단, 마케팅 및 광고 서비스에 동의한 회원에 한합니다.

  • 신규 제품 · 서비스 개발 및 특화, 세미나 및 이벤트 안내, 개인 맞춤 서비스를 위한 자료

제품 구매 정보와 배송, 환불을 할 시 수집된 정보는 아래와 같이 서비스 제공에 관한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정산에 이용 됩니다.

  • 공지사항 전달, 콘텐츠 제공, 불만 처리 등 의사소통 경로 확보, 구매 및 요금 결제, 물품배송 또는 청구서 등 발송, 금융거래 본인 인증 및 금융 서비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회사는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금융거래법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5년

단,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5년
-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3년

전자금융거래법

- 전자금융 거래에 관한 기록: 5년

4. 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단,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이 정한 기간에 따라 이용 기록이 없는 구매자의 경우, 이용중인 구매자의 개인정보와 분리하여 안전하게 보관하고 분리보관일로부터 2년 뒤 파기 합니다)

가. 파기절차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받는 동안 구매자의 개인정보는 회사가 보유하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용합니다. 구매자가 요청한 경우, 개인을 식별할 수 있는 고유한 정보들은 즉시 삭제되며, 어떤 이유나 방법으로도 재생되거나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됩니다. 단,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한 관계법령에 의해 보존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개인정보를 기술적으로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그밖에 개인정보의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때에도 회사는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다만, 수집목적 또는 제공받은 목적이 달성된 경우에도 상법 등 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 한하여 구매자의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해당 개인 정보는 보관의 목적으로만 관리합니다.

나.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완전 삭제합니다.

5. 개인정보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 이용자들이 사전에 동의한 경우
  • 법령의 규정에 의거하거나, 수사 목적으로 법령에 정해진 절차와 방법에 따라 수사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 개인정보의 적절한 취급에 관해 정한 기밀유지 계약을 체결하고 있는 업무 위탁처 기업에 대해, 이용자에게 명시한 이용목적 달성에 필요한 범위의 업무를 위탁하는 경우. (업무 위탁처기업이란, 예를 들면 신용카드 회사, 창고업자, 배송업자, 데이터 입력 회사, 다이렉트 메일이나 청구서 등의 인쇄회사, 수납대행 업자, 수금대행 업자 등을 말합니다.)
  • 취급상품 등의 제조원 및 공급원인 Foxit 과 공동으로 이를 이용하는 경우.
  • ⇒Foxit 의 이용목적에 정한 개인정보의 이용목적 내용에 준한다.
  • ⇒공동 이용되는 개인정보의 항목「개인정보의 수집항목 및 수집방법」의 내용에 준한다.
  • ⇒공동이용에 있어서의 책임자: PDFOCEAN

6.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 이용자 및 법정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 혹은 당해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를 조회하거나 수정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의 처리에 동의하지 않는 경우 동의를 거부하거나 가입해지(회원탈퇴)를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다만, 그러한 경우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이용자 혹은 만 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에 대한 조회, 수정 또는 가입해지를 위해서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혹은 개인정보 보호담당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 없이 조치하겠습니다.
  •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또한 잘못된 개인정보를 제3 자에게 이미 제공한 경우에는 정정 처리결과를 제3자에게 지체 없이 통지하여 정정이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회사는 이용자 혹은 법정 대리인의 요청에 의해 해지 또는 삭제된 개인정보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7.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거부에 관한 사항

가. 쿠키란
  •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 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 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 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나. 쿠키의 사용 목적
  •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 쿠키 설치 허용 여부를 지정하는 방법(Internet Explorer의 경우) 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도구] 메뉴에서 [인터넷 옵션]을 선택합니다.
    ② [개인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③ [개인정보 수준]을 설정하시면 됩니다.

8. 개인정보에 관한 문의

개인정보에 관해 이용목적의 통지, 공개, 내용의 정정,추가 또는 삭제, 개인정보 이용의 정지 또는 소거(이하 '공개 등'이라 한다)를 희망하는 경우에는 아래의 문의처로 연락 바랍니다. 소정의 본인확인 절차에 따라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신속히 대응하겠습니다. 일부 대응은 소정의 수수료를 부담해야 할 경우가 있습니다. 개인정보 공개 등의 요청에 대해서는 경우에 따라 불가능할 수도 있습니다. 그 경우, 대응할 수 없는 취지와 그 이유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당사가 관리하는 개인정보에 관한 문의처 : sales@pdfocean.kr

단, 회사는 다음과 같이 열람 등의 요청을 거절할 만한 정당한 공익적 사유가 있는 경우에는 열람 등의 요청을 거부할 수 있으며, 거부하는 경우에는 10일 이내에 구두 또는 서면으로 거부 사유 및 불복방법을 정보주체에게 통지하고 있습니다.

  • 법률에 따라 열람이 금지되거나 제한되는 경우
  • 다른 사람의 생명, 신체를 해할 우려가 있거나 다른 사람의 재산과 그 밖의 이익을 부당하게 침해할 우려가 있는 경우

9. 개인정보 삭제 신청 시, 완전 삭제

서비스 이용 해지 및 개인정보 삭제 신청이 완료되면, 구매자의 개인정보는 즉시 삭제되며 구매자는 일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단, 관련 법령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정보는 일정 기간 저장된 후 완전 삭제됩니다.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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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개인정보에 관한 민원서비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보호 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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